예쁜쇼핑몰

페이지 정보

profile_image
작성자초보와 조회 0회 작성일 2020-09-16 11:30:28 댓글 0

본문

2020ver. 치사하게 나만 알고 싶은 인터넷 쇼핑몰! 추천 TOP4 2탄 왔어요 ㅇ.0)9

안녕하세요! 오늘은 저번에 재업로드한 인터넷 쇼핑몰 TOP4 영상을 많이 봐주셔서,
이번에 2020년 버전으로 찾아왔습니다 ◡̈
가격대도 합리적이면서, 너무 부담스럽지 않은 옷들로 꾸며봤으니까요!
여러분들께 많은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.
오늘도 내일도 힙하고 예쁜 쇼핑하세요! ㅎ.ㅎ)♡

❤︎INSTA❤︎
@fee1c1ean

❤︎CONTACT❤︎
jxngnee@gmail.com


출연 및 기획 : 필정니
촬영 및 편집 : 다우닝
G wony : 헉 제가조아하는 쇼핑몰 세개나~!^3^
이시현 : 와 내가천만들었다
열음 : 두개정도는 알고있었는데 나머지 두 쇼핑몰은 처음인데 제 취향이네요.... 대박 바로 구독눌렀슴다 ..b 번창하시길..
_민유 : 목소리가 너무 좋아요! 추천해준거 잘 볼게요
계란을 탁 치고간다 : 악세서리 어디껀지 궁금해요ㅠㅠ..
뿡빵삥 : 언니 목소리가 귀에 쏙쏙 박히고 예뻐요 구독할게요!!
Heather Kim : 목소리 너무 좋으세요
예롱 : 오나인티나인 코튼바지 언니는 무슨사이즈 구매하셨나요!???
Mang RO. : 언니 완전 팬됐어요❤❤❤스타일링 꿀팁들 많이 많이 알려주세요오오❤❤❤
NAHYUN : 영상내용도 이분 스타일도 좋은데 거기다 이분 말하실때의 느낌이 너무 좋다♡

스타일리스트는 쇼핑 어디서 해요?..진또배기(?) 쇼핑사이트 TOP 4 알랴줌!!

여러분~~이제 또 계절이 바뀌고 가을이 오고 있는데~
그러면 또 가을 겨울 맞이 쇼핑을 해야죠?ㅋㅋㅋㅋㅋ
그래서 준비했어요!!ㅋㅋㅋ
제가 자주 애용하고 쇼핑하는 사이트 4곳을!
여러분들께 알려드릴려구 영상을 만들었답니다ㅋㅋㅋㅋ
아시는 분들도 있구 모르는 분들도 계시겠지만!
모르시는 분들은 꿀팁이 되고
아시는 분들은 한 번 더 같이 보는 걸로ㅋㅋㅋㅋㅋㅋ
도움이 되거나 재미있으면 아시죠?ㅋㅋㅋ
구독 좋아요 댓글까지~~~!!



#쇼핑몰 #쇼핑몰추천 #쇼핑사이트

#인터넷쇼핑 #여자옷쇼핑몰

#패션 #패션스타일리스트 #패션디자이너 #패션유튜버
최미옥 : 아하 장자매사이트 안에 뮬 이군요 ㅎ
최미옥 : 앨리스님 스퀘어뮬이라고 치니 사이트가 없어요
최미옥 : 지금 ᆢ열심히 쭈욱 앨리스님 동영상 찾아가며 봅니다
넘 멋지고 속이 시원한 영상입니다
빠졌어요
김성경 : 언니믿고 구매갑니당~♡
박상욱 : 안녕하세요 혹시 Ruve 같은 남자 해외 직구사이트는 없을까요?
힘과꾸망 : 여기서 추천받고 오픈더도어 이용했는데 최악입니다.
코로나때문에 힘든줄은 알지만
말도없이 배송 안하다가 닥달하니 겨우 지연된다는 말해주는것도 그냥 그러려니 하려했는데
갑자기 주문취소됐다는 메세지가 오더라고요
근데 제일 큰 문제는 제 통장에 입금내역이 없었다는거에요..
지금 업체 전화도 끊어놨는지 "고객의 상황으로 인해 전화연결이 불가능합니다"는 메세지만 나오고
카톡상담도 아예 닫아버렸습니다.
저처럼 취소문자 받으신분들 꼭 입금내역 확인하시고
홈페이지 Q&A 게시판 들어가셔서 문의남기세요.
진짜 오픈더도어측 대처가 무책임해서 너무 화가나서 신고까지 하고싶은 마음입니다.
Jenny Pysh : 유명한 쇼핑몰들 중에서 뭘 좋아하시는지 추천해줬으면 좋겠어요!
양재은 : 최고 도움됩니다~~
괜찮은 베이직템도 정보주세요~~프리즈
낚지볶음 : 외출할 필요없이 집에서 장보기 여기에서 http://iryan.kr/t6br9xinhv 하세용
11번가 한정특가 찬스! 밖에 나가실 필요 없이 집에서 간편하게 쇼핑하세요~~
혀니 : 이런 브랜드들은 어떻게 알게 되신건가요?

사진에 속은걸까?!쇼핑몰 리뷰 (프롬비기닝, 파인땡큐, 베니토, 에프터먼데이, 슬로우앤드)

반가워요~연보라 여러분
일전에 저만의 기준으로 온라인 쇼핑몰에서 쇼핑하던 제픔들을 언박싱했어요~
꼼꼼히 살펴보고 진짜 솔직하게 리뷰했습니다.
색상이나 디자인은 예쁜 옷들이 많은데...
이번편은 유독 아쉬움이 많이 남았어요
그럼 재미있게 봐주세요~

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
우우~ 안녕하세요 여러분 보라끌레르입니다.
패션, 뷰티, 라이프스타일을 다루고있어요.
패션디자이너 경험으로
정보가 있는 재밌는 영상 많이 만들께요
그럼 또 만나요 ~ 뿅!

인스타그램
https://www.instagram.com/boraclaire
비지니스 문의
crownlions@gmail.com
최은하 : 기다리던 리뷰였어요
저도 가끔 사입던곳들도 몇군데있던데 ..
저는 리틀 블랙.홀릭홀릭 추천해요
김지영 : 보라님의 가감없는 찐 후기 좋아요♡♡
30대 극 후반되니까 온라인 개인쇼핑몰(보세)는 안사게 되더라고요. 자라, 유니클로 같은 스파 브랜드가 그래도 봉제나 원단이 나아서 사입거나
바나나리퍼블릭, 제이크루 세일때(최소 40프로이상 쎄일할때만 ㅎ) 직구해서 사입어요 ㅎㅎ 외국옷이라 한국체형 핏에 아주 딱 떨어지진 않지만 160대초반은 쁘띠 입으면 길이가 맞고.. 패션리더보다는 깔끔하게 입으려하는 아줌마여요!
황효정 : 보란님 영상 보고 인터넷 쇼핑이 좀 수월(?)해졌어요! 전에는 그냥 디자인 색감만 보고 샀는데, 이제는 원단 체크를 하니깐 이건 어떤 느낌이겠다 하는 감이 오더라구요.
저는 인터넷 쇼핑 매니아(?) 인데, 혹시 마감이나 소재 괜찮은 쇼핑몰에 대한 영상 찍어 주실 수 있는지 ...ㅎㅎ
가격이 조금 더 나가더라도 그런 곳이 있다면 이용하고 싶어요 ㅠㅠ
보라님 후기 처럼.. 대부분 인쇼들이 가격 때문인지 마감이 엉망이더라구요 ㅜㅜ
Ijun Ahn : 보라님 앤아더스토리즈도 해주셔요 ㅎㅎㅎ 넘 이쁘고 좋은 원단의 옷들이 많은 거 같아요
히우야 : bp shop이요~ 요새 거기서 옷 구매하는데 봉제 괜찮았던거 같아요 다 자체 제작 옷이고요 ㅎ
stephanie Lee : 저도 키가173이라
온라인쇼핑몰은 길이가 안맞아서 잘안하는데 유일하게하는게
공구우먼이에요 가성비좋아요
염병 : 맨날 봉제나 소재 확인해요 보라님 덕분에
도치맘 : 영상 늘 너무 잘 보고있아요!! 가내스라, 미뉴에트, 위드윤 같이 좀 더 저가 이상의 메이드 많은 쇼핑몰들 많이 리뷰 해주시면 너무 좋을 거 같애요❤️
안보은 : 구입하실때 이미 예상했어요
특히 요즘은 저정도 가격이면 저정도 퀼리티인건 당연한듯해요
한해한해 거듭할수록 옷가격은 올라가고 퀼리티는 떨어지고..ㅠ
신윤희 : 보라님 처음에 밝은 목소리로 시작하셔서 나중에 힘없는 목소리로 바뀌시는거 맴찢이에요 ㅠㅠ 보라님 덕분에 옷 살때 소재와 봉재를 보는눈을 키웠어요! 감사해용~

... 

#예쁜쇼핑몰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전체 1,146건 1 페이지
게시물 검색
Copyright © www.xn--zf4b82ggwa5gy8k.kr. All rights reserved.  Contact : help@oxmail.xyz