마우이시사이드호텔

페이지 정보

profile_image
작성자골드만양말 조회 0회 작성일 2020-09-30 07:32:40 댓글 0

본문

하와이 여행 브이로그] "신혼여행" 마우이편(자유여행) _ 할레아칼라/몰로키니 스노클링/안다즈 마우이 호텔

안녕 여러분 반갑습니다! 오늘도 행복한 오늘입니다 :)
드디어 신혼여행 영상 1편이 완성 되었어요~
(더보기)
영상 편집하면서 또 다시 가고싶은 여행 뽐뿌가 와서 참느라 힘들었네요 ㅋㅋ

영상에 많은 정보를 담는다고 담았는데 많이 부족하더라도 이해해 주세요 ㅠ0ㅠㅋㅋ
궁금하신 사항 댓글로 남겨주시면 답변 드릴게요 !

앞으로 하와이 가시는 분들이 많이 보시고 도움 많이 받아가셨으면 좋겠어요!
오늘도 함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:)
#하와이 #신혼여행 #마우이 #자유여행 #맛집 #숙소 #일정
#INSTAGRAM_ todaisy_s2
문니콜 : 세계 3대 일출이라는 할레아칼라 일출. 저는 16년에 신행으로 갔었는데 할레아켈라 너무 좋죠. 일출보려고 2시간 자고 올라갔었는데...ㅋㅋ 개피곤했지만 안왔으면 후회할뻔했을정도로 좋았었습니다.
보더콜리팬더 : 잘 볼께요~ 구독해서 다시 봐야징 ㅋ
솔블리 : 그리운 마우이ㅜㅜ 할레아칼라 ㅠㅠㅠㅠ 그립네여
류우현 : 1년 전에 저희 가족들도 똑같이 다녀왔네요. 추억에서 검색해보니 좋은 영상이 있어서 잘 보았습니다.
오예뿜뿜 : 저도 12월에 신행을 하와이로 가는데 영상 대밌게봤습니다ㅎㅎㅎ 자유여행이셨나요??ㅎㅎ
이영주 : 입으신 핑크원피스?랑 가디건 너무이뻐요@! 어디껀지알려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!
jungi yun : 우와 영상 잘 봤습니다! 파샬 오션뷰와 리조트뷰의 차이가 뭔지 혹시 아시나요?
이호준 : 몇월달인가요~?
굿레딛비 : 신혼여행동영상 많이 보고있는데, 깔끔한편집능력 진행력 대단합니다. 잘보았습니다.
토끼쏭쏭 : 제 최고 여행은 마우이 였어요 그러던 중 오늘마씸님 영상 보고 추억 소환 했습니다. 목소리도 너무 좋으세용^^

호텔 브이로그/hotel vlog-하와이 신혼여행으로 이 리조트 안옵니다. 마우이 그랜드 와일레아 솔직 후기//Grand Wailea Waldorf Astoria Resort

5성급 호텔로 알려진 하와이 핫플레이스 - 그랜드 와일레아, 왈도프 어스토리아 하와이 마우이 리조트에 갔다왔어요! 과연 신혼여행 명성에 맞는 호텔이었을지 아주아주 '솔직 후기'로 알려드립니당

모두모두 행복한 연말보내시고 2019년에는 더더욱 좋은 일들만 가득하시길 바랄게요♡

2019년도 호텔리류와 함께해요!

♥아듀 2018 웰컴 2019 ♥

#호텔리류 #하와이 #신혼여행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♫Music by Dj Quads♫
● @aka-dj-quads
● twitter.com/DjQuads
● www.youtube.com/channel/UCusFqutyfTWRqGhC8kHA5uw
● open.spotify.com/artist/2VZrdImbvB03VWApYtBRr3
● www.instagram.com/djquads
에크하르트. : 크리스마스에 하와이에 갈예정인데 음 좋네요. 브금도 굿입니당. ㅎㅎ
낙동강 : 가보진 않았지만 처음 가보는 입장에서는
오하우 호놀룰루 주변에서만 Accor 수퍼세일,항공 할인행사때 2주정도 가보고 싶다는 . . .
Mong Meta : 우와아앙 뷰 진짜 환상..류씌 천국간줄..... 이와중에 유용한팁 쨩쨍맴
이머피어머니 : ㅠㅠ힝 쵝오당...
Gyuchan Sim : 우와 호텔 엄청 좋ㅇ ㅏ보이네용
현중-신마적 : 오늘도 잘봤어용 ㅎㅎ 하와이는 와이키키 비치를 끼고 있는 호텔들이 답이군요 ㅎㅎ
하나만 여쭙니다..최상위티어를 목표로 한다면 매리어트,하얏트,힐튼 중 어디를 추천하시나요??
무해한사람NO HARM : 제가 신혼여행이라는 것을 갈 수 있을까 싶지만 정말 유용한 정보네요

[하와이 마우이 여행] 대가족 여행 숙소 추천! 그랜드 와일레아 리조트 / Ho’olei at Grand Wailea 펜트 하우스

오랜만에 영상을 올리는 거 같아요~!

작년 12월에 시댁식구들과 하와이 여행을 다녀왔어요!
오하우와 마우이 2개 섬을 여행 했는데요~
마우이에서 지냈던 숙소가 대가족이 머물기 너무 좋아서 영상으로 담아왔어요: )


[Instagram]
@soheeyun_
이미 마우이에서 유명한 호텔인 그랜드 와일레아 리조트(힐튼 계열)에서 운영하는
Ho’olei @ 그랜드 와일레아 라는 펜트 하우스에요.

호텔 방으로 숙소를 정한다면 최소 3개 방을 예약한다 것과
호텔 방에서는 음식을 하지 못하기 때문에 고민이 되었는데
이런 펜트 하우스가 있다는 걸 검색을 통해서 알게되었고 너무나 만족스럽게 지내고 왔습니다.

특히 고객 서비스가 정말 좋아서 어른들 모시고 가기 정말 좋았어요!
마우이로 대가족 여행을 계획하고 계신다면
ho’olei 강추입니다!!

Music
Rollercoaster - Tobu
Music by Tobu http://www.youtube.com/tobuofficial
Music Playlist by http://reurl.kr/1A02CADECG

Up Here - Ikson
Music by Ikson Soundcloud : https://soundcloud.com/ikson
Music Playlist by http://reurl.kr/19C2BBDDZJ
경제적자유 : 좋은 동영상 감사드려요. 당장이라도 마우이 가고 싶네요.
MS Kim : 꿀 정보 감사합니다^^
Jackie Kim : 민성이가 화면 주먹으로 치는 장면에 나 눈 감음...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하와이 정보 고마워유 하모쒸~~~~
Derek Lee : 정말 아름답네요....

... 

#마우이시사이드호텔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전체 1,437건 1 페이지
게시물 검색
Copyright © www.xn--zf4b82ggwa5gy8k.kr. All rights reserved.  Contact : help@oxmail.xyz